대게고로케

Étterem
붉은대게 통살이 들어간 6가지맛 대게고로케.. 크리미한 대게그라탕, 국물맛이 끝내주는 대게해장라면.곧 나온다죠 대게오뎅!
속초특산품 홍게(붉은대게)를 이용한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대게고로케 elérhetősége

Adatok:

Cím: 농공단지1길 38-12, Sokcho, Gangwon-do, South Korea

대게고로케 nyitvatartás

  • Hétfő 09:00 - 17:00
  • Kedd 09:00 - 17:00
  • Szerda 09:00 - 17:00
  • Csütörtök 09:00 - 17:00
  • Péntek 09:00 - 17:00
  • Szombat Zárva
  • Vasárnap Zárva

대게고로케 értékelései

Te milyennek látod ezt a helyet (대게고로케)? Értékeld:

대게고로케 alapadatok

Árkategória:

$ Alacsony árfekvés

대게고로케 facebook posztok

나혼자산다 최강창민 고소한맛 극찬 대게그라탱? ㅋ

#나혼자산다 #최강창민 #대게그라탱 #대게그라탕 #대게고로케

#제주 #속초 #부산송정 #오이도 #대구 #목동스타필드 #화개장터 #경춘상하행휴게소 #화서휴게소

대게고로케, 2019.02.02.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성공 전략 - 가치추구

누구나 돈을 벌려고 창업을 한다. 하지만 시장에는 장사꾼과 사업가라는 계급이 존재한다. 또 돈이란 벌려고 한다고 해서 얻어지지는 것도 아니다. 창업 예정자들에게 "경영의 목적이 무엇인가?"라고 질문을 하면 90%의 사람들이 "수익창출" 또는 "이윤추구"라고 답한다.
하지만 그건 개인의 감이나 주관적 목적을 표현한 것이지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 아니다. 경영의 목적은 "사업 조직의 계속성을 유지하는 것"이다라는 것이 정상적 답인 것이다.

대게고로케, 2016.11.25.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성공 전략

고객의 욕구분석
과거 산업화 사회에서 공급이 소비보다 항시 부족하던 시대엔 고객보다 항상 제품과 기술이 우선이었고 생산자가 주도권을 행사해 왔지만 공급이 넘치고 소비가 부족한 지금엔 모든 사업의 최우선은 고객이고 고객의 욕구(needs)를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사업추진의 최우선이다. 즉 고객의 욕구를 반영치않으면 아무리 좋은 기술로 만든 제품이라 할지라도 시장에서 상장되고 말 것이다. 프랜차이즈 사업도 마찬가지다.
우선 최종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대게고로케, 2016.11.24.

"narrow"
Gear.svg